정의기억재단

기부이야기

할머니와 손잡은 기부자들의 이야기

기부자들의 이야기

함께 해요! 일본군성노예제 피해자와 손잡는 20만 동행인! - 강남구 도곡동 소재 유치원 7세반 어린이들과 담당 선생님

본문

http://bit.ly/정의기억재단정기후원신청바로가기
http://bit.ly/정의기억재단20만동행인후원신청바로가기
후원계좌 : 069137-04-014198 국민은행
(예금주: 재)일본군성노예제문제해결을위한정의기억)

 


 

함께 해요! 일본군성노예제 피해자와 손잡는 20만 동행인!- 강남구 도곡동 소재 유치원 7세반 어린이들과 담당 선생님

7

오늘 오전, 정의기억재단 사무처에 귀여운 꼬마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.
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한 유치원 7세반 어린이들과 담당 선생님께서 아주 소중한 사연과 함께 후원금을 전해주기 위해 오셨습니다.

선생님과 함께 온 어린이들이 전해준 사연을 듣고 참으로 감동적이었는데요.
사연인즉슨, 아이들이 사회적 기업 ‘마리몬드’의 휴먼 브랜딩 프로젝트 꽃할머니를 알게 되면서 일본군‘위안부’ 문제에 대해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. 더불어 아이들은 마리몬드 스토어에 함께 가 할머니들을 위한 활동에 기부가 되는 제품들을 직접 구매했고, 이후 아이들의 힘으로 할머니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가 유치원에서 아나바다 바자회를 진행했고, 그 수익금을 모아 할머니들을 위해 함께 하고자 정의기억재단에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.

(마리몬드 휴먼브랜딩 프로젝트 ‘꽃할머니’ : 매 시즌 고유의 꽃을 통해 일본군‘위안부’ 피해자들의 존구함을 재조명하는 프로젝트)

귀엽고 어린 친구들이 할머니들을 위해 고사리같은 손으로 직접 돈도 세고 바자회에 참여했다는 말에 참 감동을 받았습니다. 바자회를 이끈 6명의 친구들 중 한 어린이가 사정상 함께 오지 못했지만, 모두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전해주셔서 참 감사드립니다.
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할머니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많은 힘을 전해주겠다고 해주어 더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.
어린이들이 아나바다 바자회를 통해 전해주신 241,800원의 후원금은 정의기억재단의 일본군성노예제 피해자들과 손잡는 ‘20만 동행인’ 캠페인 기금이 되어 일본군성노예제 피해자들을 위해 사용됩니다. 진심으로 고맙습니다.

페이지정보

정의기억재단 18-01-30 15:49
조회 94 댓글 0

첨부파일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